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스티 / 20 / XY


♪ BGM

Neal K - 之色歌

www.youtu.be/_-33RK-ozSo


" 빵야, 빵야~! 어때? 귀엽지 않아? "

그렇게 말하고서는 손으로 총 모양을 만들어 쏘는 시늉을 해 보였어



🐧 Name

Misty, 미스티라고 읽으며 짙은 안개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 Age

20

 


🐧 Gender

XY

 


🐧 Height / Weight

150cm, 35kg으로 꽤나 작은 체구를 가지고 있다.

 


🐧 Job

마피아, 저의 일을 즐기고 있는 듯해 보인다.

 

 

🐧 Tribe

악마, 곳곳이 밤하늘로 이루어져 있다.

 


🐧 Exterior

크롭

전체적으로 푸른색이 돌고 있다.

아무런 때도 묻지 않은 흰 눈 같은 순백색의 찰랑이는 머리카락, 양쪽에는 밤하늘을 연상케 하는 색의 긴 뿔이 있다.

잠시 동안만 쳐다보아도 활발하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은 동그란 붉은색의 눈은 가운데에 마이너스 모양의 하얀색 세로 동공이 있다. 저의 왼쪽 뺨에는 검은색부터 푸른색으로 되어있는 달 모양의 문신이 있다.

 

밝은 하늘색의 셔츠를 목까지 전부 잠그고서는 저의 뿔과 같은 색을 띤 밤하늘의 보석이 박힌 볼로 타이를 매고 있다. 흰색에 검은색 카라가 있는 재킷을 걸치고만 있으며 하얀색의 활동하기 편한 반바지를 입고 있다. 재킷과 바지의 안감도 뿔과 타이의 보석과 같은 색인 밤하늘로 되어있다. 물론 검은색의 부츠 신의 안쪽도 마찬가지이다.

 

날개는 총 3장으로 두 장은 등 가슴 쪽에 달려있는 작은 날개이다. 이 날개는 주변에 파편 같은 것들이 떠다니고 있다. 다른 곳들과 똑같은 밤하늘로 이루어져 있다. 그리고 남은 날개 한장은 오른쪽 허리춤에 달려있으며 겉은 검은색이지만 안쪽은 저의 옷들과 같은 느낌으로 밤하늘이 있다.

꼬리는 빳빳하게 세운다면(..) 뒤통수 정도까지 오는 기다란 길이이며, 끝에 달린 보석도 저의 날개와 같은 것이기에 둥둥 떠다니고 있다.

 

손톱과 발톱도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밤하늘처럼 칠해져 있다. 

 


🐧 Character

KEYWORD_ ENTP-A, 활발한, 눈치가 빠른, 대담한, 쉽게 어울리는, 기운찬, 비밀이 많은」

 

" 그게 아니라니깐? 다시 말해줘야 알아듣는 걸까나~ "

다른 이가 믿는 이념이나 논쟁에 반향을 일으킴으로써 군중을 선동하는 일명 선의의 비판자에 가깝다고 볼 수 있다. 결단력 있는 저가 논쟁 안에 깊이 내재한 숨은 의미나 상대의 전략적 목표를 꼬집기 위해 논쟁을 벌인다고 하면, 저는 단순히 재미를 이유로 비판을 일삼을 때가 자주 있곤 한다. 아마 그보다 논쟁이나 정신적 고문을 즐기는 이는 없을 것이라 봐도 과장되지 않을 것이다. 그저 천부적으로 재치 있는 입담과 풍부한 지식을 통해 논쟁의 중심에 있는 사안과 관련한 저의 이념을 증명해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타인의 이성적인 논리를 보다 잘 이해하고 있을 뿐만이 아니라, 상대편의 관점도 확실하게 꿰뚫고 있다.

 

" 정신없다는 얼굴이네! 조금만 놀아준다면 가만히 있을게! "

굉장히 활발한 성격, 어떻게 본다면 정신이 없다는 말이 어울릴 수도 있을 것이다. 항상 웃고 다니며, 뛰어다니는 그는 다른 사람들까지 저의 일에 말려들게 할 때가 자주 있다. 만약 일이 커진다면 저는 몰래 스리슬쩍 빠져나가서 말려든 사람이 모든 걸 처리하게 할 때도 적잖이 있지만, 대부분의 상황에서는 같이 해결하려고 하거나 혼자서 해결하려 하니까 너무 큰 걱정은 필요 없을 것이다. 그는 대담하기도 하기 때문에 무언가 일이 생겨도 대담하게 먼저 앞을 향해 걸어 나간다. 비록 그 길이 가시밭길이라 할지라도 일단 하고 본다는 생각이 크게 자리 잡고 있기 때문일지도 모르겠다.

 

" 뭐 하고 있어~? 나도 끼워줄래? "

그는 다른 사람들 사이에 자연스럽고 굉장히 쉽게 어울리며 녹아든다, 쉽게 말해 사교성이 좋다. 그런 그의 성격은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고 있는 쪽을 더 선호할 수 있게 되었으며, 다른 사람과 어울리는 중, 후는 계속해서 기운찬 성격을 유지하고 있다. 혼자서 노는 것은 꽤나 지루하다면서 아무나 찾아다니며 같이 놀려고 하는 모습이 보인다. 

 

" 음~ 깊게 파고들려고 하지 마, 그러다가 다칠지도 모르니까 "

딱히 자신의 정보에 대해서 대수롭지 않게 생각할 거 같다고 느낄 수 있지만, 그의 정보는 베일에 쌓여있어서 그 누구도 잘 알지 못한다. 만약 저에 대해 캐내려고 한다면 화를 내기도 하겠지만, 대부분은 웃으면서 능구렁이처럼 그 상황에서 나가 말의 화제를 바꿔버린다. 아마 이 과정이 그가 재치 있는 입담을 만드는 데에 크게 기여했을지도 모르는 일이다.

 

 

🐧 L / H

별들이 반짝이고 있는 밤하늘바람이 살랑이는 시원한 날, 그리고 이불같이 포근한 것들을 좋아한다. 그런 것들과는 달리 눈이 아플 정도로 환한 곳, 무더운 여름 날씨, 향수나 일부 꽃같이 향이 강한 것들을 싫어한다.

 


🐧 Characteristic

 

Ⅰ. Birthday

" 더운 날에 태어나서 더운 걸 싫어하게 된.. 걸까? "

8月 10日.

탄생화_ 이끼 Moss ⪧ 모성애

탄생석_ 아이올라이트 Iolite ⪧ 영적 능력을 높이다

탄생색_ 하이드렌지 블루 Mariner ⫶ #3F61A1 ⪧ 예술, 재능, 표현력

" 감성을 갈고닦아 아름답게 나타내는 예술가 "

 

Ⅱ. Blood type

" 너무 흔한 거 아니야? "

RH+O형

 

 

🐧 Relation

ㄴr는ㅇㅑ~ ㄱHddong벌러ㅣ~ 친9우~~ ㄱr 없ㄴㅔ~~~~

 


Owner

 

🐧 Name

분발

 


🐧 Age

06년생

 


🐧 Speech

프로필만 보면 빡커러같지만 지옥에서 돌아온 무기력 맨입니다 막.. 막.. 저희애가 저를 닮아 물렁해요

SW ✨

 

 

[ 합숙 기간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나려나~ 무튼 잘 부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