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심해온 / 18 / XY


♪ BGM

Neal K - Summer Vacation
https://www.youtube.com/watch?v=lWUh-nPA7TI


" 굳이 움직여야 할 필요가 있어? 이 날씨에.. "

인상을 구기고서는 덥다는 듯 손으로 부채질을 해


🌺 Name

심해온, 深[깊을 심] 海[바다 해] 穩[평온할 온]을 써서 깊은 바다처럼 평온하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 Gender

XY

 


🌺 Age

18살, 2학년 재학 중이다

 


🌺 Height

157cm

 


🌺 Weight

52kg

 


🌺 Exterior

밝으며 빨간색에 조금 더 가까운 분홍색을 띠고 있는 머리카락밝은 하늘색의 리본끈으로 묶어 두 갈래로 가슴 정도까지 늘어뜨리고 있다. 잔머리가 별로 삐져나오지 않은 강한 직모이다.

반 정도 뜬 눈내려앉은 다크서클은 피곤하다는 느낌을 주기에 충분하였으며, 고양이 같아 보이는 눈동자는 잘 익은 사과처럼 붉은색이다. 표정 변화가 거의 없는 무표정이다. 

체육복 반팔상의와 반바지를 입고, 상의에 체육복 자켓을 걸쳐놓았다. 약간 붉은색이 도는 진한 회색의 단순한 로퍼를 신고 있다. 

왼쪽 귀에는 다이아몬드 모양의 귀걸이와 긴 귀걸이를 차고 있으며, 오른쪽에는 왼쪽과 똑같은 다이아몬드 모양의 귀걸이와 단순한 링 귀걸이를 차고 있다. 귀걸이들은 모두 진한 핑크색을 띄고 있다. 손목에는 검은색의 아무런 장식도 없는 머리끈을 예비로 2개씩 차고 다닌다.

크롭

🌺 Character

KEYWORD_ ISTJ-A, 귀찮은, 눈치 빠른, 간사한, 말수가 적은, 현실주의적인, 논리적인, 차분한 」

 

" 조금만 더 신중을 기하는 것이 어때? "

청렴결백하면서도 실용적인 논리력과 헌신적으로 임무를 수행한다. 가정 내에서 뿐만이 아닌 법률 회사나 법 규제 기관 혹은 군대와 같이 전통이나 질서를 중시하는 조직에서 핵심 구성원 역할을 하곤 한다. 자신이 맡은 바 책임을 다하며 저가 하는 일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또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시관과 에너지를 허투루 쓰지 않으며, 이에 필요한 업무를 정확하고 신중하게 처리한다. 그것이 어떤 것이라 할지라도 섣불리 결론을 내리지 않고, 객관적으로 분석하며 사실에 입각하여 현실적으로 실행 가능한 계획을 세우는 것을 선호하는 현실주의적인 성향을 띄고 있기도 하다. 허튼짓을 하여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나 우유부단한 것을 몹시 싫어하며 비현실적인 이유로 장애에 부딪히게 된다면 쉬이 인내심을 잃기도 하는데 특히 목표 달성에 필요한 핵심 세부사항을 놓치는 경우에는 더욱 그러하다.

 

" ... 글쎄, 네가 알아서 해봐. 더 이상은 귀찮아서 참여하고 싶지도 않고. "

꽤나 커다란 귀찮음을 안고 있기 때문에 무언가를 떠맡아지기 전에는 일을 찾아서 하는 일이 거의 없다. 하지만 일을 맡게 된다면 그에 관해서는 바로 처리하려고 하는 부지런함도 같이 공존하고 있다. 자신이 맡은 것에 책임을 지고자 기어이는 해내고 만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의 일에 책임을 지지 않게 되거나, 혹은 지지 않는 사람을 보게 된다면 어쩔 줄 몰라할 때도 가끔씩 있고는 한다. 혼자 일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다른 이들의 견해를 받아들이기보다는, 자신만의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을 가능케 한다. 누군가에게 의존하는 것은 약자의 행동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일 수도 있다. 

 

" 그건 이룰 수 없을 거야, 아니 없어. 그야 그런게 실제로 가능할 리가 없으니까. "

무서우리만치 현실주의적이며 논리적이다. 다른 이의 견해를 받았을 때, 논리적으로 분석하며 현실적으로 바라보기때문에 이상적인 견해는 바로 거절한다. 잡히지 않을 이상을 좇기 전에 잡을 수 있는 현실을 바라보아야 이득이 더 크게 다가오기 때문이라는 믿음이 있다. 만약에 현실적으로 가능한 가짓수를 전부 생각해보았지만, 전혀 떠오르지 않는다면 그나마 현실에 가까운 이상을 선택하거나 어쩔 때는 일을 포기하려고 하는 경우도 없지 않아 있다.

 

" ... 어쩔 수 없는 거야. "

만약 무언가를 처리하는 중에, 얼마나 많은 희생이 따르든 일단 정해진 체계나 지침을 고수하며, 비록 사실을 있는 그대로 밝히는 것이 결과적으로 더 큰 분란을 야기할지라도 자신의 잘못을 시인하고 밝히려 한다. 감정적인 고려보다 정직함과 이성적임이 보다 우선시 되기 때문이다. 어떻게 보면 대담해 보일 수도 있겠지만 말 수가 없으며 거의 항상 무표정을 짓고 있는 성격을 보면 냉혈인이라고 생각 되는 때가 자주 있으며, 가끔씩은 감정 자체가 없다는 말을 들을 때도 있다.

 

" 하지만 어쩔 수 없었는걸? "

그의 행보를 천천히 생각하다 보면 간사한 부분이 적잖게 발견 될 것이다. 본인에게 이득이 된다면 희생을 치러서라도 득을 보려 하지만, 얻을 것이 전혀 없는 길이라면 그 근처에 발을 들이지도 않으려 하는 모습이 자주 보인다. 또한, 교묘한 말로 다른 사람을 굴리고는 본인에게는 잘못이 없다는 듯한 행동도 보이곤 한다. 이기적이라고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잘 생각해본다면 이득을 취하기 위해서 이타적으로 행동할 때가 더 많은 것을 본다면 그다지 이기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법과 규칙을 지키지 않고 남을 희생시키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법률에 심하게 어긋나는 행동은 하지 않기 때문에 악인이라고 하기에는 어딘가 부족한 느낌이 든다.


🌺 L / H

고양이단 것, 그리고 적막함만이 나도는 조용한 공간을 특히나 좋아하고 그 외에는 시원한 것 정도를 좋아하지만,

그와 반대로 쓴 것더운날을 매우 싫어한다. 또한, 머리가 울릴 정도로 소란스러운 것을 싫어한다.


🌺 Relation



🌺 Characteristic


Ⅰ. Birthday

" 이제 막 봄에 들어서는 시기 "

3月 3日.

탄생화_ 자운영 Astragalus sinicus ⪧ 나의 행복

탄생석_ 핑크 베릴 Pink Beryl ⪧ 매력적인 배려심

탄생색_ 연분홍색 Cupid ⫶ #F4B3C2 ⪧ 연애, 예의, 반지르르함

" 사랑받고 있으면 아름답게 빛나는 사람 "

 

Ⅱ. Habit

" ... 아 미안 생각하느라 "

01. 긴장하거나 불안한 때는 거의 없지만, 만약 그런 일이 생긴다면 저는 손톱을 물어뜯는 버릇이 있기 때문에 손톱이 고르지 못하다.

 

02. 무언가를 곰곰이 생각할 때 눈을 가만히 감고 입을 손으로 가리는 버릇이 있다. 그땐 주위 사람들의 말이 들리지 않기 때문에 몇 번이나 크게 불러야만 겨우 들을 정도이다.

 

Ⅲ. Blood type

" 흔한 혈액형이고 특별한 것도 없어 "

RH+O형


Owner

 


🌷 Name

분발

 


🌷 Age

06

 


🌷 Speech

지옥에서 돌아온 재탕러

SW ●

 



「 집에서 에어컨 쐬며 있는 것이 가장 좋을 거라 생각해 」